HOME > 체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남아산FC, ㈜애드에이블과 스폰서십 체결
 
온주신문
▲     © 온주신문


 

-바르고 건강한 호흡을 돕는 웰니스(Wellness) 디바이스 브리드온후원

 

-프로 및 유소년 선수 훈련 프로그램 내 호흡훈련 시스템 적용을 통한 훈련 효과 증가 기대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이하 충남아산FC)이 지난 25, 주식회사 애드에이블(대표 홍성태)과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충남아산FC는 이번 후원 협약으로 바르고 건강한 호흡을 돕는 웰니스 디바이스인 브리드온제품을 후원받고, 경기장 내 A보드 설치 및 브리드온 홍보 컨텐츠 제작 등 홍보 활동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애드에이블과 백석대학교, 호서대학교 물리치료학과에서 개발한 브리드온은 호흡근 강화로 건강한 호흡을 유도할 수 있는 휴대용 호흡 훈련기다. 브리드온은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마라톤, 사이클 등 13가지 익사이팅한 레저 및 스포츠 게임으로 구성되어 지루하지 않고 사용자의 흥미를 유도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브리드온은 휴대성이 높아 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데이터 분석을 통한 체계적인 훈련이 가능하다. 폐활량과 지구력 등 기록 향상을 바라는 스포츠 선수뿐만 아니라 레저 및 스포츠를 즐기고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일반 사용자에게도 주목받고 있다.

 

 

 

충남아산FC는 브리드온 제품을 프로 및 유소년 선수 훈련 프로그램 내 호흡훈련 시스템에 적용할 예정이다. 지속적인 호흡훈련을 통한 폐활량 및 신체 기능 향상과 체계적인 호흡훈련과 관리를 통해 선수들의 경기력을 향상시키는데 힘쓸 예정이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 이운종 대표이사는 ㈜애드에이블과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다. 브리드온 제품을 통해 프로 및 유소년 선수들이 최상의 경기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스폰서십 체결 소감을 전했다.

 

 

 

㈜애드에이블 홍성태 대표는 충남아산FC와 함께하여 영광이고 감사하다. 브리드온 호흡 훈련기가 프로 선수에게 국내외 최초로 적용되는 만큼 그 효과가 있기를 바라며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 같은 지역 시민과 기업인으로서 선수단의 발전을 기원한다라고 밝혔다.

 

 

 

구단 스폰서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충남아산프로축구단 공식 홈페이지(www.asanfc.com)와 구단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스폰서 관련 문의 :충남아산프로축구단 사무국(041-533-2017)

 

 

 


기사입력: 2020/11/26 [11:23]  최종편집: ⓒ 온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